닫기

포토갤러리

2019년 49회 전라남도지방기능경기대회 요리부문 금메달 수상

  • 작성자:외식조리창업학과
  • 등록일2019-04-19
  • 조회수 : 899

초당대학교 외식조리창업학과 3학년 정세빈 학생

전라남도지방기능경기대회 요리부문 금메달 수상

초당대학교(총장 박종구)43일부터 45일까지 3일간 순천청암대학에서 진행된201949회 전라남도기능경기대회”48개 직종 중 요리부문에 출전한 외식조리창업학과 정세빈(3) 학생이 종합 1위로 금메달을 수상하는 쾌거를 안았다.


이 수상으로 국가기술자격법에 정한 바에 따라 해당 직종의 기능사 시험이 면제되고, 104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전국기능경기대회에 지역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되었다.

3일 동안 열띤 경합으로 진행되는 에피타이저, 앙트레, 메인, 창작요리, 디저트 총 5가지의 과제를 주어진 시간에 현장에서 심사위원이 지켜보는 과정에서 임무 수행하여 평가를 받는 정말 어려운 경연으로 알려져 있다.

외식조리창업학과(지도교수 : 배현수)는 정세빈 학생은 지난 해에도 출전하여 은메달을 수상한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준비를 한 결과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.

초당대학교 외식조리창업학과는 호텔주방장, 조리명인 등의 교수진과 최첨단실습실에서 외식조리 전문가양성과 외식조리창업을 위한 한식, 양식, 중식, 일식, 제과제빵, 조주사, 커피바리스타 등 조리 실무 교육과 외식업체 운영, 외식업 유통, 조리 전문 온라인 교육기관, 온라인 외식컨설턴트 등에 필요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.




비밀번호 :
· 수정일자 : 2020-08-11